올팤스

히든위키 마약 사는곳 파는곳
(올퐄스에서 넘어옴)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필독 유닠스 계열 저작물, 성인물, 도박 프로그래밍 웹 써버 보안 대화방
필독 사항 프로젴트 트라이던트 표면 웹 싸이트 제작 파이썬 리눅스 마스터 대화방 2019년
위키 편집 리넠스 마약, 아청물, 해킹 웹 프로그래밍 웹 싸이트 보안
위키 문서 작성법 우분투 다크넽 싸이트 제작 쟁고우 정보 보안 기사

개요[편집]

오어퐄스(Orfox)는 오어웹(Orweb)의 차기 버전이다. 에프-드로이드(F-Droid)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. 에프-드로이드에서 Orfox로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경우 에프-드로이드의 Repositories에서 Guardian Project를 켜주면 된다.



다운로드[편집]

오어봍, 오어폭스, 챝씨큐어가디언 프로젴트의 앱들은 https://guardianproject.info/releases/ 에서 apk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

소스 코드[편집]

https://github.com/guardianproject/Orfox

위에서 소스 코드 다운로드 후 컴파일한다. 자세한 설명은 생략

만약 정부에서 접속을 막을 경우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.

http://www.share.az/21je39c8okiq/Orfox-master.zip.html (Orfox-1.0beta1)

안드로이드[편집]

에프-드로이드(F-Droid, 사설 앱 마켙, https://f-droid.org )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어봍(Orbot)과 오어폭스(Orfox)를 다운로드받으면 됩니다. 구글 플레이 스토어보다는 에프-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 받는 게 낫습니다. 구글 플레이 스토어 대신에 에프-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추적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. F-Droid는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와 비슷한 사설 앱 스토어입니다. 왜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아니라 F-Droid에서 딮 웹을 설치해야하냐면 여러분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받은 모든 앱은 여러분의 계정 정보와 IP 주소와 함께 구글에 기록이 남기 때문입니다. F-Droid에서 설치하면 최소한 구글 계정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.


에프-드로이드(F-Droid)를 설치하기 위해 먼저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안드로이드 마켓이 아닌 곳에서 다운로드 받은 apk 파일도 설치할 수 있게 설정을 바꾼다. 아마 대부분 "설정 -> 보안(Security) -> 알 수 없는 소스(Unknown sources)"에서 바꿀 수 있을 것이다. 그리고 컴퓨터의 토어(Tor) 브라우저로 F-Droid( https://f-droid.org )에 접속하여 FDroid.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으로 옮긴 후 설치한다. 토어 네트워크를 통하지 않고 스마트폰에서 직접 받으면 추적당할 수 있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는다.

에프-드로이드를 설치한 후 F-Droid의 Repositories(저장소 관리)에서 Guardian Project Official Releases를 OFF에서 ON으로 바꾼다. 그러면 Updating repositories가 뜨면서 저장소가 자동으로 갱신된다. 그 후 필요한 앱을 검색하면 된다.

에프-드로이드를 더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Preferences(설정)의 PROXY(프록시)의 Enable HTTP Proxy(HTTP 프록시 사용)에 체크해줍니다. 그리고 Proxy Host(프록시 호스트)에는 127.0.0.1을, Proxy Port(프록시 포트)에는 8118을 써주면 됩니다. 그리고 Orbot을 켜놓은 상태에서 F-Droid를 사용하면 Tor 네트워크로 접속되어 매우 안전합니다.(누구도 당신이 어떤 앱을 받았는지 알지 못 합니다!) 이 경우 만약 Orbot이 꺼져있다면 F-Droid에서 앱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. F-Droid에서 우선 Orbot부터 깔고, Orfox는 proxy로 받으면 됩니다.


안드로이드를 익명성하에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https://zomiaofflinegames.com/darkandroid/ 를 참조하기 바랍니다.

오어퐄스[편집]

오어퐄스(Orfox)는 가디언 프로젝트(Guardian Project)에서 개발 중인 앱으로, 오어웹(Orweb)의 후속 버전이다. 파이어폭스를 개조한 토어 브라우저처럼 모바일 파이어폭스노스크맆트(NoScript)와 HTTPS 에브리웨어(HTTPS Everywhere) 애드-온을 깔아놓고 일부 설정을 바꿔서 오어폭스로 만들었다. TBB(Tor Browser Bundle)에 적용된 설정은 Orfox에도 대부분 적용되었다. 단, Orweb과 마찬가지로 이미지 파일 저장은 되지 않는 것 같다.

에프-드로이드에서 Orfox를 검색하여 설치하면 된다. 에프-드로이드에서 Orfox로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경우 에프-드로이드의 Repositories에서 Guardian Project를 켜주면 된다.


오어폭스 관련 정보는 https://guardianproject.info/2015/06/30/orfox-aspiring-to-bring-tor-browser-to-android/ 에서 볼 수 있다.


또는 토어 브라우저로 https://github.com/guardianproject/Orfox 에 접속하여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직접 apk 파일로 만들어서 설치하면 된다. 왜 토어 브라우저로 받냐하면 그냥 일반 브라우저로 받으면 여러분이 다운로드 받은 기록이 여러분의 IP 주소와 함께 남기 때문이다. 소스 코드를 어떻게 안드로이드 앱으로 만드는 지 모른다면 인터넷 검색해보면 알 수 있다. 요새는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되려는 사람이 많아서 관련 내용을 설명해놓은 글들이 많다.


  • 가디언 프로젝트, 안드로이용 초강력 토르 브라우저 발표

안드로이드용 토르 브라우저 개발을 지원해 온 가디언 프로젝트(Guardian Project)가 현재로서는 최상의 대안이 될 수 있는 방안을 가지고 돌아왔다.<br>새로운 프로젝트는 오어폭스(Orfox)로, 모질라 파이어폭스와 동일한 코드를 기반으로 한다. 데스크톱 브라우저와 코드를 공유하기 때문에 웹뷰(WebView)를 사용하던 이전 프로젝트보다 한층 더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. 웹뷰는 보통 모바일 앱 내에서 웹 페이지를 일시적으로 보기 위한 용도로 사용된다.<br>오어폭스 브라우저는 현재 가디언 프로젝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,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므로 사이트의 설명을 잘 따라야 한다. 특히 부가적으로 설치되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잘 이해해야 하며, 아직 초기 버전이므로 일부 버그도 감수해야 한다. http://www.itworld.co.kr/news/94332


오어폭스에서도 토어 브라우저처럼 디스커넥트(Disconnect) 검색 엔진을 쓰면 구글, 빙, 야후, 덕덕고 중 골라서 검색할 수 있어서 편하고, 덕덕고나 스타트페이지와 마찬가지로 검색하는 사람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지 않아 개인 정보 보호에도 좋다. https://search.disconnect.me/

스타트페이지(Startpage, https://startpage.com/ )나 덕덕고(DuckDuckGo, https://duckduckgo.com/ )도 쓸만하다. 단, 오어폭스에 기본으로 내장된 덕덕고는 자바스크맆트 버전이니 그건 지워버리고 다음 주소로 방문한 다음 검색 엔진에 추가한다. https://duckduckgo.com/html/

스타트페이지는 모바일 버전에 비자바스크맆트 상태에서도 검색 대상 기간 설정(하루, 일주일, 한 달, 일년)을 할 수 있고, 이미지 검색도 잘 떠서 오어폭스에서 쓰기에 최적의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다.


보안을 위해 몇 가지 설정을 추가로 해준다.

Settings -> Display -> Allow autoplay 체크 해제. 에이치티엠엘5(HTML5) video나 audio가 자동 재생되는 것을 막아준다.

Tools -> Add-ons -> NoScript -> Classic Whitelist에서 Full Protection으로 변경. 사이트 이용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스크맆트플러그-인을 허용한 사이트에서도 스크맆트나 플러그-인이 자동으로 작동하는 것을 막아준다.